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센터

자주하시는 질문 이전 페이지

수많은 인테리어 업체들이 창업하여 금전적인 문제로 공사후 잠적하여 피해 사례가 빈번 하다는것을 다들 아실거라 생각 합니다.

18년 경력을 토대로 공감 인테리어에서는 문제가 있을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하자를 해결에 드리고 있습니다.


공감인테리어 기본 하자보수 기간은 1년이며 보증 보험을  필요할시 미리 말씀해 주시면 보험 발급도 가능 합니다. 

① 이용자에 의해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이용자와 업체 상호간의 상담을 돕기 위해 회사에서 정한 방식에 의해 업체에게 제공하는 경우

나. 금융실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다. 관계법령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회사의 제휴사에 제공하는 경우

라.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 자료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출, 또는 배포할 수없으며 또한 상업적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관계법령에 의거 수사상의 목적으로 인해 관계 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라.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등의 목적일 때


③ 회사가 향후 타 사이트와 서비스 제휴를 맺게 된다면 회원 정보의 일부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제휴한 사이트에 공개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시공사례를 첨부해 주시면 고객님이 선택한 시공사례를 바탕으로 고객님께 꼭 맞는 파트너스를 찾아드립니다.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가 여러 개일 경우, 해당 URL을 상담내용에 적어주시거나 시공사례이미지를 스크랩 해 두셨다가 견적신청시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개별 취향에 따라 선호 하는게 많이 다를수 있으니 컨셉을 명확히 해주시면 원할한 작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공감디자인 인테리어는 인테리어가 필요한 고객에게 자체검증된 파트너스업체를 추천하여 2~3개의 전문업체에서 견적 및 디자인을 무료로 받아볼수 있으며 업체를 비교하여 실력있고 체계적인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쉽고 빠르게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


공감 인테리어는 10년차 이상의 전문 건축 설계자가 견적 및 디자인을 제안하고터 공사완료 단계까지 책임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사 완료 후 하자가 발생할 경우 책임지고 보수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이 안심하고 인테리어를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견적은 작업 내용 및 희망 퀄리티가 확정 되기 전에는 대략적인 견적가만 작성이 가능하며 이메일로 견적서 발송후 문자 알림을 드립니다.


정확한 견적을 희망 할시 전문 건축설계사가 방문하여 실측 및 디자인 시안 제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방문 견적은 상호 시간을 조율하여 미팅 시간을 잡으시면 됩니다.

카페 / 식당 / 병원 / 사무실 / 학원 / 상가 / 주거 /리모델링 등 전체 공사뿐만 아니라 샷시, 도배장판, 주방, 외관공사 부분시공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감디자인 인테리어는 서울 경기 충청권까지 직접 시공을 하고 있으며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울산의 경우 오랜 업력의 안정된 파트너사가 작업을 진행 합니다.



고객님 통화상담후 업체에서 현장방문을 하고 실측을 하게 됩니다.


이유는 현장상황에 따라 견적금액이 상이하게 달라지기 때문에 평수만을 가지고 내는


견적에는 오차가 생겨 추후 공사계약시, 공사중에 마찰이 일어 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장실측 후 현장상황을 고려한 견적을 받아 보셔야 문제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외에도 현장실측에 따라 견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공사계약후 계약서에 명시된 범위 견적에서 금액이 추가적으로 생기는 경우는 없습니다.

유선상담 후 전문 건축설계사가 방문하여 요청 사항에 맞춰 디자인 제안후 계약을 진행 합니다.


공감디자인 인테리어는 21년의 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S 또한 고객과 계약시 내용에 보증기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문제가있을시 고객센터 1644-2646 으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644-2646 으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담당자를 배정하여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공사견적비용은 공간의 평수, 크기, 시공자재, 공사가 필요한 부분, 현장 상황 등에 따라 금액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인테리어 전문가가 현장 방문 견적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가장 합리적인 견적은 제안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견적 신청이 접수되면 실시간으로 공감디자인 인테리어 담당자에게 문자 통보 되며 평일(09:00~20:00), 주말(09:00~18:00) 영업시간 기준 10분 이내로  연락 드리며, 전문 건축 설계사가 방문하여 종류/지역/공사범위 등 다양한 조건을 고려하여 디자인 시안을 제안하고 계약 결정시 절차에 맞춰 작업을 진행 합니다.

검색
K사다리